ㅋㅋㅋㅋ차차틴트 잃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짜증나네요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제 첫 백화점 화장품이었거든요ㅠㅠ

학생이라^^,, 돈모아서,, 비싼거 산건데^^,,,ㅎ

가방 안에 고이고이 모셔뒀거든요

끽해봐야 학교에서만 빼서 책상위에 두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누가 가넘져간거 같아요~~!~!~!~!~!

신난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시ㅠㅠㅠㅜ 너무화나요ㅠㅠㅜㅠ

집안 다 뒤져봐도 없고 가방에도 없고ㅠㅠ


내꺼 가져간 사람^^~~피부트러블이나 나버려라논^.^



ㅎㅎ
진짜 돈모아간서 비싼거 산건데ㅠㅠㅠㅠㅡㄴᆞ

학생이 돈이 어딨다고 그걸 막 샀겠어라요
힁힁 텅장위보면서 차곡차곡 모아서 산건데

차차야 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