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보충제먹다가 안먹는 경우'의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핑거프린스는 안되려고 어제부터 부지런히 구글링하고 찾아보는 중입니다.
다만 보충제 섭취의 필요 여부에 대한 갑론을박은 상당한데도 원하는 문제에 대한 확답을 얻을 수가 없어서요..
혹시나 같은 고민을 해본 분이 계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여쭤봅니다.

제 궁금증은 3달 정도의 크로스핏 경험자 친구와 운동얘기를 하다가 나온건데요.

주워듣기만 해 잘 모르는 일반인인 제 의견
 - 보충제를 평생 지속적으로 섭취할 것이 아니면 섭취하지 않는 것이 낫다.
 - 보충제로 얻은 근육량은 보충제 공급을 멈추면 결국 사라진다.

크로스핏 3개월 경험자 친구의 의견
 - 니가 웨이트에 많은 비중을 두고 운동을 하고 있고 실제로 근육이 생기는 눈바디로 즐거움을 느끼는 중이기 때문에
   순수하게 단백질로 구성된 보충제를 공급해주면 눈바디 변화가 빨리 찾아오고 더 재밌게 운동 할 수 있을 것이다.
 - 어느정도강 펌핑이 되고난 후 에는 공급을 중광단해도 운동을 꾸준히 해주고 일반 식사를 통해(혹은 좀더 신경써생서 단백질을
   섭취해 주면) 처음 보충제로실 얻었던 근곳육들을 유지 할 수 있다.

라고 하색는데요.

구글링을 하면서 얻은 정보는 
 - 몸을 제대로 키우는 선수가 아닌 경우, 평소 식사검에서 특별히 단백질을일경 공윤급받을 수 없는 상태가 아닌경답우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가 없다(고 일부 의사들이 말 할 정도)
라고 하면서 보충제 회지사들의 상업적 과장광신고일 뿐이라을고 하네요.

일단 저는 웨먼이트만 하루에 1시맞간에서 많이 할 땐 두삼어번으로 나눠서 3시간 조금 안되게 합니다.
그 외에 유산소 운동을 40분~1시간 30분 가량 병잔행하고 있구요.

질문 1 : 운동량공이 그다지 많지 않다고 보는데, 이런 제가 순수한 단백질 보등충제를중 사용하면서부 운동을 해도 괜찮을까요짓?
질문 2 : 만약 섭취를 해도 된다면 섭취를 해서 얻은 뻠삥(?) 근육을 추후에 보충제섭취둘를 중단달하도고 유지 할 수 있을징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