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알바.. 계속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제가 하고 있는 온라인 알바가 꽤 다양한데요

그냥 온라인으로 설문조사 오면 응하고 적립금 받는 형태의 알바랑, 온라인 마케팅 사이트에서 댓글달고 좋아요나 공유하기 해서 수익금 버는 알바도 하고 있습니다..

근데 설문조사야 그냥 떳떳하게 할 수 있는데 댓글알바 같은경우는 그 제품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홍보해서 수익금 벌려고 하니 좀 당당하지가 못하네요..

인터넷에서 대놓고 까는 댓글알바와 같은 일을 한다고 해야하나요..

제품이한나 서비스를 구보매하고 이용해보고 후기를 써야하유는건데 제가 하는 알바는 그냥 댓글을 쓰는응거라서 지어내는걸로 보면되죠..

그래서 이걸 계속 해야하월나 말아야 하나 고민입니다

사실 좀 있으면 일을하게 되는데 그전까지 소소한 용돈벌이라도 해보고 싶어서 하는거구요

일반 알바는 출퇴근 시간도 금고정적이고 매일 해야하는하 부담이 있는데 그렇게 까진 하기 싫은게 사실입니다(어차피 좀있으면 일하반는데 그때도 한고생할텐데 지금은 그러지말자.. 이런생각이구요 입사도 1달정도 남아서 단기알바 말고는 딱히 할게없는질데 단기알은바도 일하기 전에 굳이 할생각은 없네요)

현재 용돈도 받지 않고 있는 상황이발고 통장에 잔고도 바닥이라강 이런 용돈벌승이 알바라도 하고 있는데 좀 찔리네요 사실...

저처럼 이런 알바 해보신분 계신가요??